당신은 복권 번호에 당첨될 확률을 알고 있습니까?

복권에 당첨되면 e-Lottery Syndicate 이외의 일반적인 방법으로 가입하면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1~1400만 개에 불과합니다. e-로또 신디케이트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당첨 가능성이 1 – 190만으로 크게 높아짐에 따라 보다 스마트한 플레이 방법으로 설명됩니다. 이전에 e-복권 신디케이트에 있었던 사람은 정기적인 금액을 참여하는 계정을 제공합니다.

복권 신디케이트에 관해서는 진실을 말하고 시간의 분석을 견디어 낸 경우 eLottery가 있습니다. VWD(Virtual World Direct)라는 기업이 2002년 초에 설립하여 전 세계에 출시했습니다. 복권 당첨 확률을 733% 높인 e-Lottery에 추가된 오프닝 상품은 UK National Lottery였습니다. 이 e-복권 신디케이트에 가입하면 결과적으로 49명의 강력한 무리에 추가되어 사람들에게 매주 88번의 복권 당첨 시도를 제공합니다.

Euro Millions Lotto는 전자 복권 토토사이트 추천 제도에 추가된 두 번째 복권 개념으로, EuroMillions는 유럽 커뮤니티를 위해 2004년 2월에 결성되었습니다. eLottery에서 제공하는 영국 로또 신디케이트와 마찬가지로 유로 밀리언 로또 신디케이트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각 플레이어에게 솔로 티켓 플레이어보다 훨씬 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. 표준 티켓 플레이어보다 3600% 높은 확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복권 번호에 당첨될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. 이것은 중요한 플러스이며 모든 단일 EuroMillions 복권 추첨에서 2개의 “럭키 스타” 숫자가 확실할 것이라는 사실까지 정확하게 확장됩니다. 결론적으로 이것은 유로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1 – 103으로 가정하는 1 – 3에게만 할당합니다.

2008년 12월 수많은 회원을 위한 El Gordo 복권(스페인 복권) eLottery 신디케이트 계획에 추가된 매우 흥미로운 세 번째 추가 항목입니다. 이 스페인 복권 – El Gordo는 6개의 연간 추첨이 있는 복권이며 Christmas El Gordo 추첨은 가장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복권 상금으로 측정됩니다. 당첨된 복권 번호가 뽑힐 때 손에는 전형적인 방식으로 경쟁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금에 당첨되는 6분의 1의 도박이 있습니다. e-Lottery의 El Gordo Lottery Syndicates 중 하나에 등록하면 사랑스러운 현금 승률이 20배 증가합니다.

배경 및 고객 지원

e Lottery가 2002년에 출시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VWD(Virtual World Direct)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 이렇게 광범위하게 136개 이상의 왕국에서 세계와 같은 것부터 e-로또까지 190,000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추가했습니다. VWD는 영감을 주는 과감한 사고를 하는 행정 그룹이 이끄는 완전히 부채가 없는 독점적 소유의 영국 기업입니다. 컨트롤러이자 제작자인 Tom Brodie와 Len Fitzgerald.

e-로또에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.

eLottery 신디케이트 시스템의 계열사 사람들은 개인 구독 기간 동안 그들이 제시하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20%의 수수료를 봅니다. 계열사는 또한 특정 계열사 팀의 구성원이 시작한 모든 개인에 대해 5%의 반환 수수료를 받습니다. 이 eLottery 준회원 강의 계획서는 편리하고 모든 연령대의 개인이 즐길 수 있으며 연간 £9.99의 소규모 신생 제휴 협회 지출로 즐길 수 있습니다. 이 회사에 진지하게 참여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가치가 있는 증거를 제공할 것입니다. 복권 직원을 위한 당첨 복권 번호에 대한 시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간단하고 느긋합니다.

Author: